热门标签: 韩语词汇 因为难 破译韩文字体

【onair】韩文剧本台词【#22】-凯发k8天生赢家一触即发

发布时间:2017-10-16     来源:互联网    
(单词翻译:双击或拖选)
 가난한 여자를 사랑하다 배신을 한다. 한마디로 갖고 논 거지.

경민 : (미친 거 아냐? 하는 표정으로 보는)

수철 e: (더욱 오버하며) 악숀!!

영은 : (심취해) 근데, 때마침 오뉴월이야. 으뜨케 되겠어? 이 여자가 한을 품었네? 그 걸

그냥 둬? 복술 해야지. 이 여자가 독기 품구, 전신성형을 하고선 닥치는 대로 꼬시기

시작하는 거야. 아버지 꼬셔, 남동생 꼬셔, 형, 삼촌.. 또 누구 남았어. 엄마 남았지. 엄마도 꼬셔, (하다가) 아니, 너무 갔다. 나 가끔 너무 가. 옆에서 제어 해줘야 돼.

수철 : (끼어들어 오버) 엔지! 엔지!! 아니지. 왜 공식을 비틀어. 다시 간다. (오버) 악숀!!

승헌이가 불치병에 걸린 여자를 사랑하다 집안의 반대에 부딪친다.. (더욱 오버) 악-숀!! 근데, 교통사고로 사경을 헤맨다. 재벌이 돈도 못 쓰고 죽는데 얼마나 슬퍼? 안 그래?

영은 : 그건 좀 슬프다. 고품격이야.

경민 : (억지로 웃음 참는)

수철 : 깨어난 승헌은 기억상실증에 걸리지만, 결국 사랑의 징표로 기억을 찾고,

사랑으로 여자 병도 고치고 결혼에 골인, 캇~트!! 감 오지?

영은 : 안 오죠. 여주인공이 너무 쌍팔년도다. 쉰데렐라야. 아니 사랑이 뭔 병을 고치나,

의사가 고치지. 그 보단 복수를 해야,

수철 : 그러니까 지금 서작간 신데렐라가 복수하는 얘기 하자는 거 아냐.

영은 : 아니라니까 그러시네. 제 말은, 감독님이 제 기획안 안 읽고 오셔서

나 기분 팍 상했다고 티 내고 있는 거잖아요. 우회적으로다가!

수철 : (헉) 어? 뭐?

영은 : 감독님 제 기획안 안 읽고 나오셨잖아요.

수철 : (뜨끔) 에이, 무슨 소리야. 읽었지. 내가 어제 다,

영은 : 안 읽으셨잖아요. 그 죽이는 걸 봤음 이런 헛소리 하실 리가 없죠.

오늘은 이 정도 찧고 까불어 드렸음 됐죠?! 다음에 뵐 땐 꼭 기획안 읽고

나오셨음 좋겠네. 쉰데렐라 불치병 뜯어먹는 소리 하지 마시구요. (하고 발딱 일어나면)

수철 : (영은 잡으며) 아, 진짜 서작가 내가 바빠서 못 읽었다. 바빠서. 아, 맞다. 서작가.

배우 놓고 쓰는 거 좋아하지. 여주인공 오승아 어때. 걔네 사장하곤 얘기 끝냈는데.

영은 : 누구요? 오승아?!!!

 

s#47. 영은 작업실 거실. 다른 날 낮.

책상 위에서 윙- 하고 울리는 영은의 핸드폰. 영은, 쳐다도 안 보고 책 읽고 있는.

다정 영은 눈치만 보고 있는. 핸드폰 진동 멎더니 이내 유선전화 마구 울리는.

다정 영은 눈치 보면, 영은 책에서 눈 떼지 않고 벽으로 가더니 코드 확 뽑는.

그때, 딩동! 딩동! 초인종 마구 울리는. 다정 불안한 표정으로 문 열면 현수 급히 들어오는.

 

다정 : 성생님...

영은 : (고개 들어 현수 보는. 좀 짜증) 자긴 왜 연락도 없이 오니!


tag:
[] [] [] []
上一篇:
下一篇:
  相关评论
外语教育微信

论坛新贴
网站地图